본문 바로가기
꿈해몽 정보

자동차 접촉사고 꿈 자동차 사고나는 꿈 차사고 꿈해몽 모음 입니다.

by @%$#@ 2018. 8. 11.

이동 수단으로 가장 좋은 자동차 꿈속 에서는 어떤의미 일까요. 자동차 접촉사고 꿈 자동차 사고나는 꿈 차사고 꿈해몽 여러가지 꿈들이 있지만 자신의 꿈속 상황에 따라 해몽이 달라 진다고 합니다. 자신의 꿈속 해몽을 찾아 보세요.

자동차 접촉사고 꿈


자동차를 운전 하는 꿈

자신의 감정 이나 운명 등을 자신이 조절 하고 싶어 함을 암시 합니다.


꽃밭을 자동차 타고 달리는 꿈

경사스런 잔치 단꿈 파티 공연 여행 감상 등을 상징 합니다.


시내를 자동차를 타고 드라이브 하는 꿈

잘못 하다가는 여러 사람 앞에서 망신 당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.


세차 하는 꿈

이사나 이직등 새로운 변화가 생길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.


자동차 옆좌석에 앉아 있는 모르는 여자가 히죽거리며 웃는 꿈

구설수로 망신을 당할수 있고 오늘 하루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.


자동차 접촉사고 꿈

자신의 생활이 크게 변화가 생길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.

자동차 사고나는 꿈


자신이 자동차로 사람을 치어 죽이는 꿈

직장 이나 사업체 에서 협조 해주는 사람에게 과학 적인 방법으로 일을 성사 시킬수 있음을 의미 하는 차사고 꿈해몽 입니다.


다른 사람차를 타고 있는 꿈

운전 하고 있는 사람이 자신의 운명을 좌우 할수 있음을 암시 합니다.


꽉 막힌 굴을 자동차로 뜷고 지나 가는 꿈

소원 성취 기사회생 합의 문제해결 계약등을 의미 하며 오랫 동안 괴롭고 힘들게 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 되어 쌓여 있던 스트레스가 해결 됨을 의미 합니다.

차사고 꿈해몽


무면허로 운전 하는 꿈

성적 욕망을 자유롭게 채울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.


자동차 사고나는 꿈

현재 자신의 마음이 불안함과 초조함이 꿈속에 반영된 꿈입니다.


자동차 브레이크가 고장 나는 꿈

진행 중인 일이 있다면 중간에 문제가 생겨 많이 어려워 질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.

자동차꿈


집을 자동차 타고 오는 꿈

자신의 어떤 문제로 어떤 회사 대표가 타협을 하게 될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.


자기 차에 자신이 사고 나는 꿈

누군가 자신을 미워 하고 있음을 의미 합니다. 대인관계에 좀더 신경을 써야 함을 의미 합니다.


자동차 폭주로 충돌 하는 꿈

자신의 현재 마음을 말하고 있으며 이 상황을 벗어 나고 싶지만 심적으로 힘든 상황임을 의미 합니다.


지금 까지 자동차 접촉사고 꿈 자동차 사고나는 꿈 차사고 꿈해몽 풀이를 알아 보았습니다.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.

댓글